사카낙션2021. 9. 27. 21:13

사카낙션이 작사,작곡한 신곡 "쇼크!"가 극장판 "루팡의 딸"의 주제가가 됐습니다.
영화는 10월 15일 (금)부터 전국 개봉됩니다.

악곡 발매에 대한 정보는 가까운 시일내에 알려드릴테니, 우선은 주제가 특별 영상, 그리고 영화관에서 "쇼크!"를 즐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주제가 특별영상은, 작품공식Twitter에서 확인해주십시오.

■야마구치 이치로 코멘트
드라마판에서 "모스"를 채용해 주신 흐름으로, 이번 영화에서도 주제가의 이야기를 해주셔서,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내년 결성 15주년을 맞아 자신다움의 틀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음악에 도전하고 싶었던 시기에 극장판 "루팡의 딸"의 세계관에 맞는 악곡이 무엇인지를 밴드에서 토론하면서 제작함으로써 매우 만족스러운 작품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작품을 만드는 데에는 너무 어려운 상황에서, 스탭, 배역 여러분이 고심해서 만들어 낸 "극장판 루팡의 딸"과 사카낙션이 만든 "쇼크!"가 좋은 의미에서의 위화감이나 왜곡을 가지고 혼합되어 주었으면 합니다. 

영화관에서 꼭 즐겨주세요.

-

방금 나온 신곡입니다! 작년과 이번년도에도 신곡은 여럿 나왔지만 전부 풀지않았는데요 이번에는 악곡 발매가 충분히 될것같아 기쁩니다!! 사카낙션 첫 재즈풍 곡이네요! 개인적으로 재즈풍을 매우 좋아하는지라 기대가 매우 크네요!!! 

Posted by 니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