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낙션2021. 6. 12. 19:19

사카나 LOCKS에서 말하는 유레카 뮤비 뜻

그리고 " 유레카 " 뮤비..놀랐지?(웃음) 깜짝 놀랐겠지.어째서 저런 여성의 신체를 사용하는 뮤비를 만들었냐고 하면, 작품 속 세세한 부분을 설명해 나가자면 여러 가지 있지만, 우선은 임펙트 있는 뮤비로 하고 싶었던 것이 있네요.

왜냐면 홍백에 출연했다고 하는 것으로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사카낙션을 알리고 싶기 때문에, 흥미를 가진 사람은 먼저 유튜브로 검색할 것이라고 생각해서, 검색했을 때에 최초로 나오는 뮤비는 이 " 유레카 " 라고, 거기서 꽤 많은 수가 끌릴거라고(웃음).

이것을 보고, " 아 싫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반드시 사카낙션의 음악에 거기까지 빠져들지 못할거야. 그렇지만, 저걸 보고 " 우와, 즐겁네!대단해 "라고 생각해 주는 사람들은, 분명 다른 곡을 듣고도 사카낙션의 음악이 좋다고 생각해 줄 것이라고 예상하고, 이번엔 전략적으로 임펙트 있는 뮤비를 제작한 것이에요.

여성의 신체라인은, 감정의 기복 , 마음의 다이내믹스를 표현합니다. 그리고, 도쿄의 빌딩인 실루엣도. 전철 같은 곳에서 경치를 보면, 빌딩의 거리풍경이 흘러가는 것처럼 움직이죠. 그리고, 여성의 신체 라인을 겹쳐 보거나,

여러가지 의미가 있습니다만. 그것은 " 다큐멘트 " 와 " 나와 꽃 " 이라는 곡의 뮤비를 만들어 준 야마구치(야스유키) 감독과 함께 만들었는데, 상당히 충격이었던 것 같네요

-

이것도 아마 홍백나오고 유레카 뮤비가 갓 나왔을때 번역한 일화입니다.

아마 시기는 2014년도~2015년쯤 같네요!

저도 유레카 뮤비를 볼때 살짝 충격을 먹었었는데.. 그래서인지 예전엔 뮤비가 19금 성인제한 먹었더라고요

지금은 풀어진?것같지만..제가 성인이 돼서 풀어진것 같이 보일수도 있네요

-


 

Posted by 니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