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낙션2022. 6. 4. 15:51

평소 각별히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사 소속 아티스트 사카낙션 기타리스트 이와데라 모토하루의 "주간문춘" (6월 9일호)의 기사에 대해서, 기사에 게재되고 있는 상대 여성분에게 큰 폐를 끼쳐 드린 것을,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기사 내용의 사실관계에 관해서는 기사대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 이른 것은 이와데라의 부덕으로 본인도 책임의 무게를 절감하여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사카낙션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 대단히 신세를 지고 있는 관계자 여러분에 대해서, 걱정과 폐를 끼쳐 드린 것을 매우 무겁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밴드 멤버 및 스태프 일동 여러분의 신뢰 회복에 성의를 갖고 노력하며 앞으로 이런 일이 다시는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일은, 정말로 죄송합니다. 


주식회사 힙랜드뮤직코퍼레이션






이번에 저의 윤리관이 결여된 행동으로 인해, 기사를 본 여러분께 불편한 감정을 안겨드린 점, 그리고 세간에 논란을 일으킨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의 무책임하고 불성실한 행동으로 상대방 여성분의 마음을 크게 상하게 한 점 깊이 반성하고 사과드립니다. 

또한 사카낙션을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을 실망시켜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신세를 지고 있는 관계자 여러분께도 많은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기사에 있던 대로 겉으로는 전하지 않았지만, 저에게는 아내와 아이가 있습니다. 가족에 대한 배신은 도저히 용서받을 수 없는 것입니다. 

향후에는 이 일련의 일을 깊이 반성해, 지금까지 이상으로 진지하게 음악과 마주하고, 잃어 버린 신용을 하루라도 빨리 회복할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노력해 갈 생각입니다. 

이번 일은 정말로 죄송합니다. 


이와데라 모토하루






이번에 이와데라 모토하루의 윤리관이 결여된 행동으로 폐를 끼친 상대방에게 우선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저희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 음악 활동을 뒷받침해주시는 관계자 여러분께 많은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이와데라에게 강한 반성을 촉구했고, 또 우리 멤버들도 이런 사태를 미연에 방지하지 못한 점을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신뢰 회복을 위해 자세를 바로 잡고 음악 활동에 매진하겠습니다. 


사카낙션 멤버일동


https://sakanaction.jp/news/detail/2229

곧 무슨 일을 저질렀는지 주간문춘의 무료부분만 번역해 올릴 예정입니다만, 간단히 말하면 

"10년간 불륜"입니다. 

실망이 매우 크네요... 전 어디까지 좋아하더라도 알고 좋아해야하는 파라 번역하고 있는 것 입니다. 

Posted by 니꾸